한국피자헛cf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윈스타 조회 84회 작성일 2020-10-20 18:46:40 댓글 0

본문

한국피자헛 치즈 크러스트 피자 인트리모 TVCF 광고

피자헛 인트리모편
Sungwon Hernán Park : 안 되겠소. 쏩시다!

한국피자헛 ‘삼삼한 관계’편

프리미엄 피자와 사랑에 빠진 메가크런치

피자헛의 1+2 프로모션 광고 캠페인이 온에어 되었다. 런칭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피자헛의 1+1 프로모션. 사이즈에 제한 없이 피자 한 판을 더 주는 혁신적인 프로모션에서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매그넘 아이스크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오직 피자헛에서만 만날 수 있는 1+2 프로모션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피자를 의인화하여 사랑에 빠진 커플(프리미엄 피자와 메가크런치) 사이에 매그넘 아이스크림이 끼어든다는 설정이다. 이에 더해 커플 위로 떠오른 피자 두 판이 만나 개기일식을 하는 듯한 장면까지 연출하며 위트도 놓치지 않았다.

CC 김현정 팀장, 양희선, 현재호 플래너
CD 한성욱 / CW 채용준, 이은송, 오주영 / AD 장녕하

한국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편

치즈를 아낌없이, 포켓이 터질 때까지 꽉꽉!

한국 피자헛의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 광고 캠페인이 온에어 되었다. 엣지의 명가 피자헛이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으로, 피자헛 35년 역사상 출시 전 소비자조사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에서는 기존 어떤 피자에서도 볼 수 없었던 완벽하게 새로운 엣지의 비쥬얼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치즈포켓을 보여주고 있으며, ‘꽉’이라는 키워드는 넘쳐흐르는 치즈를 담아낸 치즈포켓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먹음직스럽게 살려준 오리의 사운드 이펙트는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CC 김현정 팀장, 양희선, 현재호 플래너
CD 한성욱 / CW 이은송, 오주영 / AD 장녕하, 이서영
Aiden Kim : 전형적인 시각을 자극하는 피자 광고에서 꽉이라는 청각적 요소는 정말 굿입니다 ㅎㅎㅎㅎㅎ
윤명식 :

... 

#한국피자헛c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if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