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려라하니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17 14:50:00 댓글 0

본문

【병신TV】 ASMR Real sound 심플 인스턴트 라멘 리죠떼 레시피 | Simple Instant Ramen Rijo Recipe | シンプルインスタントラーメン

항상 먹던 밥도 싫증날정도로 더워지는 요즘, 가끔씩은 럭셔리하고 세레브한 한끼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더운날 가끔씩은 보양식을 챙겨먹어줘야 몸에 무리도 덜간답니다.~^^ 오늘의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두번씩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MATERIALS ♥...
너구리 한봉지, 계란 하나

...♥ RECIPES ♥...
1. 물 550cc를 냄비에 끓입니다.
2. 라면과 계란을 넣습니다.
3. 먹습니다.

...♥ CONTACT ♥...
BLOG : https://byong.blog.me/
EMAIL : byongshine@gmail.com
FACEBOOK byongshine
TWITTER @byongshine_ko
PIXIV @byonfsssinne
INSTA @byongsine
LINE byonshine0520
KAKAOTALK byongshine
CINA byonggg
QQ byongshine
REDDIT id:byongshine3302
GITHUB https://github.com/byongshine
PINTERAST @byongshine48
TUBMLER @bybyonnggg


본 레시피의 1차적인 저작권은 병신TV에게 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L. 엘 : 어? 너 민석이 아니냐? 반갑다ㅋㅋ asmr찍은거 튕글인지 튕김인지 아주 좋다!
دعنا نقوم به دعنا نقوم به : 이거 진짜 여셩을 모욕한 대단한 범죄임 이거 페미대통령이 보면 바로 사형내릴거다 이 시발려낭
롄지 :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라면 끓이는걸 인스턴드 라멘 라죠떼 이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SW M : ㅂㅅ
실시간 계정Youtube MIn : 라면애외개란너요???원래는개란안넜는대
무아 : 4:57 flake는 split되지 않게 하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보는사람 : 이걸 10초 스킵조차 없이 끝까지 다 본 내가 대단하다
조한빈 : 6:50 다시마(trash) 버렸는데 어케 생겼어(appear) 뭐야(wtf)
ᄀᄂᄃ : 왜 라면애 수프 먼저 않 너으새요^^ 이거 법적으로 처벌 가능항거 아시져~? 저히 아빠 경찰간인데 사이바 수사대에 넘길게여 ㅎㅎ
개소리요약충 : 마지막에 고료 받았으면서 안 받았다고 하시다니 지금 뒷광고 하시는 건가요?

[연남동 쿄 ,라멘] 돈코츠라멘 좋아하세요? 여기 무조건 가세요 ( 일본라멘 소개 )

영상은 100% 제 돈으로 사먹고 제작한 영상입니다(광고절대X)

일본라멘을 메인으로 한 Youtube채널
오밤삐의 호주머니
(가끔 다른 컨텐츠의 영상도 올립니다~^^)

촬영시기는 2020년 9월 입니다.
메뉴구성 및 가격등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예정시 참고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는 오밤삐라고 합니다~

#라멘 관련 영상을 주로 올리면서
IT기기관련
관심가는 물건
필구 아이템
재밌는 이벤트 ‍♂️등등
다양한 내용의 영상들을 올릴 예정이오니
구독 부탁드려요~~~

➕맛있는 라멘 가게 추천 받아요~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라멘가게 많이 알려주세요~

instagram
@obambbi
https://www.instagram.com/obambbi/


구독은 안 하셔도, 제가 소개하는 가게들은 꼭~ 한번 가셔서 맛 보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일본라멘 #라멘 #라멘유튜버 #라멘가게 #쇼유라멘 #시오라멘 #미소라멘 #돈코츠라멘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ラーメン
HS OH : 아앜 정말 쿄라멘은 무적권입니다!!!
하핰 밤삐님 보니깐 쿄라멘 마려워졌네욬ㅋㅋ
기차타고떠나가요 : 오밤삐님, 영상 항상 잘보구 있습니다 :)
전 매운라멘 엄청 좋아하는데 와이프랑 저녁에만 가능한 라멘먹으러 하카타분코 자주가는편입니다. 엄청 유명한곳이져.

다름이아니라 매운라멘 맛있는곳 하나만 추천 부탁드려요!!
룬익훈 : 밤삐님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쿄라멘 츠케멘 다시 먹고싶네요... 진짜 맛있어서 이틀연속 갔었는데..ㅠ
광광광 : 믿고보는 밤삐님영상!
1996 jang : 업뎃 자주해주세요 ㅠㅠ
갖은양념 : 베니쇼가 말고 얇게 슬라이스된 쇼가 명칭이 궁금했는데 가리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유남곤 : 진한정도가 어느곳이랑 비슷할까요?
바이크 라이더 H yunsoo : Wow

한 그릇에 만원씩 기부된다고?! 츠케멘 라멘 20그릇 도전먹방! 20분 안에 20그릇 다 먹으면 공짜에 상금 20만원! 정말 역대급이였어요...

광마니 채널에서는 광고나 협찬을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Instagram : Kwangmanito
E-mail : Kwangmanito@naver.com
▼촬영 이야기▼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들, 마니또 친구들~
오늘도 열심히 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마니마니 광마니입니다~^^

제가 이번에 ‘대전광역시’에서 4일 동안 머물렀어요.
이름하여 ‘광마니여행기’ 그 첫 번째 ‘대전광역시’편입니다.

두 번째 날 제가 다녀온 곳은 ‘대전 중앙역’ 근처에 위치한 라멘전문점.
‘본미당 은행점’입니다.

츠케멘이라는 소스에 찍어 먹는 라멘 도전먹방인데요.
20분 안에 20그릇을 다 먹으면 상금 20만 원을 주시고
성공자 한 분씩 5만 원씩 적립을 해서 250만 원이 모이면 이벤트가 종료된다고 해요.
그리고 모인 250만 원을 사장님께서 기부를 하신다고 합니다.
좋은 취지의 도전먹방이라 기분 좋게 도전하면서도
20그릇이라는 양의 압박이 상당했어요.

츠케멘은 처음에는 괜찮은데 먹으면 먹을수록 맵다가 끝은 너무 고소했습니다.
새로운 맛을 경험해봐서 신기했어요.

직원분들께서 친절해서 도전 내내 긴장감을 좀 덜 수 있었어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항상 하루하루 더 행복한 여러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여러분 덕분에 유튜브를 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하루하루 감사를 느끼며 지내고 있습니다. ^^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마니마니 드세요.
뿅!

#기부 #라멘 #도전먹방 #츠케멘 #라면

■ 본미당 은행점
ㆍ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26 (대전 중구 은행동 33-1)
ㆍ매일 11:30 - 21:30 (마지막주문 21시)

■ 사용 장비 목록
ㆍ메인 카메라(정면) : 캐논 EOS M50 (렌즈 : 11-22, 15-45mm), 캐논 EOS 80D(렌즈: 18-55)
ㆍ휴대폰 : Galaxy20 Ultra
ㆍ액션캠 : Sony 소니 FDR-X3000R
ㆍ미니 삼각대 : 조비 고릴라포드 (JOBY GORILLA POD + 볼헤드 1K, 3K),
ㆍ큰 삼각대 : SLIK SPRINT PRO E609 (볼헤드 SBH-100)
ㆍ오디오 : 녹음기(소니 ICD-TX650)
ㆍ편 집 : 맥북 프로 2019 15인치(파이널 컷), 삼성 노트북(프리미어, 뱁션), 근성

■ BGM
ㆍ8th World Wonder - RKVC
ㆍHeavenly - Aakash Gandhi
태주랑진기랑 : 썸네일부터 으
탄산이 땡긴다
대단하세요 형님
몸관리 잘하셔서 맛나는거 더 많이 보여주시고 드셔주세용
김민석 : 분명히 배 속에 또 다른 세상이 존재한다.
박미영 : 역시 굉장해
Bora Youn : 잉 어제 일하다가 최초공개를놓치고야말앗어용 흐엉 마니오빠오늘두 영상 감사합니당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뾰옹!
김진환 : 우리 : 어떻게 한 그릇을 1분 동안 먹어?
??? : 어떻게 한 그릇을 1분 동안 먹어??
조웅 : 정말 힘들었을거같은데.. 고생하셨습니다
소은 : 과마니님한티 이런말하면안되지만
프란님도 도전먹방 한곳이네요~^^
광마니님도 할수있어요
소은 : 힘든시국인데 불우이웃돕기하시니 정알로 멋집니다~
왠만한사람도 안하시는데 사장님의 마인드 짱입니다
광마니님도 좋은기부하시니 보기좋아요~^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항상 1일이광하고 갑니다
이기는 습관 : 광마니 화이팅~~♡♡♡
영미 : 최근 님에 팬이 되엇어요
좋은 시너지를 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해주세요~~

... 

#라멘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if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