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전화기

도라에몽-더빙 실 전화기[1984.03.23][10기 16A]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raemon도라 작성일20-05-29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학교에서 노진구가 공부하기 싫어해서, 선생님한테 마구 야단을 맞았다.
진구가 집으로 돌아가서, 도라에몽 여자친구 나비한테 괴롭히지 말라고 그랬다가, 도라에몽이 억지로 더빙 실 전화기를 꺼냈다.
도라에몽이 나비가 안보이는 실을 붙여서, 나쁜녀석한테 혼내달라고 그랬는데, 나비가 안보이는 실을 붙여서, 말을 했었다. 나쁜녀석을 내쫓아다가, 도라에몽이 실험을 끝나다가, 진구가 도라에몽이 더빙실 전화기를 훔쳐서, 도망쳐버렸다. 진구가 선생님이 가정방문을 오는것이 싫어해서, 맨날 안보이는 실을 붙여서, 진구가 선생님을 100점을 받았다고 했는데, 노진구가 억지를 부리고, 멍청한 짓을 했다. 맨날 선생님이 집으로 돌아가서, 더빙실을 빼다가, 도라에몽이 실전화기를 돌려달라고 그랬는데, 진구가 쥐가 여기있다가, 도라에몽이 쫓아가 버리고, 진구가 도망을 치다가 멍청한짓을 했다.
영민이와 이슬이는 재미있는 도서관에서 가자고 했는데, 진구가 영민이를 안보이는 실을 머리에 꽃혔다. 맨날 노진구가 멍청한 말을 하고, 도서관에서 재미있는 만화책이 많았다가, 노진구는 대나무 헬리콥터를 사용하고, 그건 아니라고 하였다가, 영민이가 도망갔다.
퉁퉁이와 비실이가 노진구가 바보같은짓을 하다가 예기도 하였는데, 진구가 비실이한테 안보이는 실을 등에 붙였다. 맨날 약한애를 별로 없어서 노래를 못부르다가 그래서 뺨치는줄 알고 그러다가 왕배꼽이 퉁퉁이가 화가나서,
그건 농담이고 당연히 씩씩하고 힘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지 퉁퉁이가 당연히 그렇다고 하였다. 고집쟁이에 욕심도많고 치사하고 최악이라고 한마디만 말하면은 거대한 쓰레기나 하다가, 퉁퉁이가 화가나서 비실이가 거대한 쓰레기를 말하다가, 퉁퉁이가 많이 화가나서 비실이를 마구 때려버렸다.
진구가 짓이었다. 진구는 멍청한 짓을하고, 장난치는 선수였다.
퉁퉁이가 비실이를 혼나다가, 퉁퉁이는 퉁퉁이집으로 가다가, 진구가 퉁퉁이 한테 안보이는 실을 붙여버렸다. 퉁퉁이는 엄마한테 물어보다가, 배고프다가 그랬는데, 컵라면을 먹어달라고 하였다, 진구가 진짜 엄마도 아니라하다가,진구가 대나무 헬리콥터를 사용하다가, 퉁퉁이 엄마한테 뚱뚱하다고 말을해서 전 사실을 말하는것이 뿐이래요. 엄마는 왕배꼽을 퉁퉁이 엄마한테 퉁퉁이를 야단을 맞았다.
노진구 짓이었다! 장난치는 선수였고, 멍청한짓이었다.

도라에몽이 진구한테 더빙실 전화기를 훔치다가, 맨날 영민이와 이슬이 한테 장난을 치고, 진구는 멍청한 얼굴이었다.
진구는 집으로 돌아가서, 엄마는 학교에서 시험친거 100점을 받았다가 그랬는데, 도라에몽이 진구한테 안보이는 실을 붙여버렸다가, 노진구가 말을하다가, 근데좀 미안한걸요 학교에서 시험본거 0점이라 교장선생님한테 야단을 맞아버렸다.
엄마가 진구한테 야단을 치고 방금말한게 사실이야 거짓말 하지말고, 진구가 그야 100%사실이죠 엄마만 모르셨던거예요!
진구가 엄마한테 놀리다가, 엄마가 화가나서, 시험지 다 가져와라고 했다.
도라에몽이 전 모르는 일이예요 말하다가, 뭐 모르는 일이라고, 시험지를 다 가져와!
진구가 말하다가 그거 안받아도 되는데요 어차피 0점이니까요.
엄마가 진구를 혼나다가, 저녁밥을 없을줄 알아 라고 말을했다.

노진구 사건영상:누구도 날 막을수 없어. 네놈이든, 미국과 프랑스도 그 누구도! 그렇게 까지 날 이길수 없다면은 차라리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릴테다!

더빙실 전화기의 약점은?

도라에몽이 진구한테 똑같이 장난을 치다가, 도라에몽이 진구를 제압했다.
지옥에나 가버려! 노진구!

엄마가 말을하다가, 내말잘들어 진구야! 교장선생님한테 예기 다들어서, 진구는 심한장난을 치고, 공부하기도 싫으면은 책가방과 교과서를 불태워 버릴수있고, 그래서 강제퇴학이다.

엄마가 교장선생님한테 예기하면은 진구한테 강제퇴학을 시킬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ift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